상담안내

지원 방침
  • 맞춤형 기업지원 인허가 상시 상담 및 정보 제공
  • 기업지원 목적에 따라 전문가 심층 상담 및 기술지도 수행
  • 기업 인력의 역량 강화에 초점을 둔 교육 아카데미 운영
  • 문서 직접 작성 등 인허가 대행은 지양
지원 지원 대상
  • 국내 의료기기 제조·수출(수입)기업 또는 준비 기업
지원 범위
  • 시판전 인허가
  • 사후관리
  • 품질관리(GMP)
  • 임상
  • 해외인허가제도
  • 기술지도
지원 방식
  • 기업의 요청에 따른 지원 방식 선택
    • 상시 상담 : 기업의 문의 사항에 따라 상시 대응
    • 교육 수행 : 인·허가 제도, 절차, 규제, 요건 교육
    • 문서 작성 가이드 : 기업의 작성 문서 검토 및 의견 피드백
    • 기술지도 : 신뢰성 시험 및 운송시험, 가속수명시험 등
지원 기간
  • 기업당 연간 최대 5회까지 상담지원
지원 절차

지원 절차. 상세내용은 본문 참조

지원절차

  1. 인증지원 신청
  2. 초기상담
  3. 담당자 배정
  4. 상시 대응
  5. 지원종료
  6. 사후 관리
  1. 인증지원 신청
  2. 상담 내용 검토
  3. 전문가 매칭
  4. 일정 조율
  5. 상담 수행
  6. 지원종료
  7. 사후 관리

페이지담당자
인증지원팀
최종수정일
033-760-6189
이메일
e-mail: rasupport@wmit.or.kr
만족도 조사

평가

의견